연말이라 진급 등 좋은 소식이 풍성해서 좋은 시기입니다.
연초가 되면 회원사에서 누구랄 것도 없이 필요시 또는 정기적으로 각 회원사별 환경조직 운영현황을 파악하고 자료를 공유하는데요.
요즘처럼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을 즉시 파악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"회원사별 환경업무 운영현황" 페이지를 추가해서 조직이나 담당자 직급 등 변경사항 발생시 즉시 입력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듯 합니다.
당사 조직도 기존 국내와 해외로 구분되어 운영하던 국내-안전환경팀과 해외-해외HSE팀을 통합해서 "HSE팀"으로 변경되었으며 담당임원도 바뀌었거든요.
당장 시스템 구축이 어렵다면 통일된 폼을 만들어서 정기적으로 작성하여 업로드할 수 도 있겠네요.